빠른문의신청

원하는 지역

원하는 치료

스팸방지코드

언론보도

더존한방병원, ‘경남 양산’ 2호점 오픈

2020년 5월 개원한 서면 더존한방병원이 지난달 28일 경남 양산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의학과 한의학의 협진으로 서면 유일의 한방병원으로 자리매김한 더존한방병원은 MRI검사를 비롯해 X-ray촬영, 체형분석검사, 적외선 체열검사 등 영상학적 검진과 의사와 한의사의 종합적 진단으로 한자리 진료 시스템을 갖춰 환자의 편의를 존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면 더존한방병원의 의료 서비스를 기반으로 경남 양산점에서는 양·한방 협진, 재활의학과 전문의, 한방 내과 전문의, 의사와 한의사 8인 체제로 진료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더존한방병원 양산점에는 5층 진료실, 6층 병동 입원실로 1~4인실, 84병상의 입원시설을 갖추어 교통사고 보험치료, 수술 후 재활치료, 비수술 통증치료가 필요한 환자분들에게 ‘입원 집중치료’를 통해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돕고 있다. 각 병상에는 최신식 개인 전용 MOD 스마트 TV, 콜벨시스템, 잠금장치가 가능한 전자키 수납장과 개인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으며 모든 병실에는 샤워가 가능한 화장실과 공기청정기가 완비되어 있다. 환자의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라운지 카페에는 코인 세탁기와 의류건조기, 전자레인지, 음료 자판기 등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양산더존한방병원은 물금읍 범어신도시, 지하철 남양산역 3번 출구(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야간진료, 주말·공휴일 진료, 365일 입원 수속이 가능하여 양산시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윤 선임기자 nurumi@busan.com

[출처: 부산일보] www.busan.com 

등록자

더존

등록일
2021-01-28 17:53
조회
895
※ 개인에 따라 치료 후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사전에 의료진과 상담 후 치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